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티비

개미는오늘도뚠뚠챕터2 4회 카카오tv

by 힐링칠봉2 2021. 1. 13.
300x250

개미는오늘도뚠뚠챕터2 4회 카카오tv


힐링 넘치는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간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 내일이면 목요일 입니다. 계획 했던 일들 잘 되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힐링꺼리를  찾아 정보제공을 하려고 하는데요. 포털검색을 하다 재밌는 방송이 있어 공유해 드릴려고 합니다. 포스팅 주제는 개미는오늘도뚠뚠챕터2 4회 카카로tv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 지금부터 시작해 볼까요.

 

 

여러분들은 주식을 하신적 있으신가요. 아니면 지금도 하고 계신가요. 작년과 올해들어 젊은층에 주식하는 분들이 많이 들어나고 있고 20대는 10명중 3명이 새로 투자를 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하고있는데 저도 요즘들어 다시 시작을 했는데 소액으로 하다보니 나름 재밌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우연히 알게된 카카로tv 개미는오늘도뚠꾼챕터2 이게 무슨 방송이지 방송을 봤는데 섹터별 경제지식 강제 배당해 드리고 눈으로 보고 직접 투자하는 발품팔이 주식 에듀케이션!

 

 

한층더 알기 쉬운 경제 레벨 따상 프로젝트 주식예능 프로그램이더라구요. 이런 예능프로그램도 있다니 알보더니 시즌2가 지금 방송하고 시즌1은 2020년 9월에 했더라구요. 오늘 방송 4회까지 방송되었고 캠핑장에서 주식에 찐심인 개미들 이야기인데요. 

 

 

여기서 딘딘 님이 나이팅게일 매수법으로 떡상 신화로 66.4%에 수익률을 공개합니다. 이게 무슨 매수법이지 한참 찾아봤는데 정확한 뜻은 없어 관련주식과 자기만의 만들어낸 신조어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정말 대단합니다. 66.4%라 저도 조금더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개미는오늘도뚠뚠챕터2는 오늘 4회까지 방영되어 있어 무료로 볼수 있지만 1~3회 풀영상은 유료더라구요. 무료로 보실려면 몇분씩 나워진 영상을 보면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부터라도 1회부터 정주행 해볼까 합니다.


 

카카오tv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7시에 방영이 되는데 아직 못본거 정주행하고 다음주 1월 20일 수요일을 기다려야겠어요. 주식과 예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경제지식도 쌓고 출연진들에 투자 발품팔이를 볼수 있어 보는 내내 재밌고 힐링되네요. 회차마다 40분정도 되는거 같은데 퇴근길에 보면 딱 좋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오후 보내세요. 

출처 카카오tv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