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 하루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좋을 일만 가득하고 행복한 한주 보내셨으면 좋겠고 세웠던 목표 계획 잘 이루셨으면 합니다. 저도 삶의 목표가 생겨 실천하고 시간을 잘 활용해서 꼭 이루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더욱더 노력하려고 합니다. 다들 힘내시고 웃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7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2021.06.29 - [예배대로 기도] - 2021년 7월 맥추감사주일 대표기도문
2021.06.23 - [예배대로 기도] - 주일예배 대표기도문_ 7월 첫째주 대표기도문
2021.06.21 - [예배대로 기도] - 6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하나님 아버지, 모든 성도들의 삶이 믿음으로 성숙하게 하시고 열매 맺는 신앙으로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의 삶이 되게 하시고, 세상의 자랑과 허망한 욕심을 바라보지 않게 하시고 항상 자족하고 기뻐하며 감사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축복내려 주시옵소서. 지난 한 주간도 은혜 가운데 지켜주시고 더운 날씨 가운데도 우리를 향한 주님의 사랑은 뜨거움에 감사드리고 사랑을 받는 우리가 아직도 주님을 모르는 자들을 돌 볼수 있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대통령과 위정자들과 관련자들에게 코로나19 감염에 상황을 정확하게 꿰뚫어볼 수 있는 통찰력과 앞날을 내다볼 수 있는 예지력을 허락하시며 , 비록 어렵고 힘든 현실이지만 지혜의 근본이신 하나님을 믿고, 주님 지시하시는 길을 온 국민과 함께 손잡고 앞으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지도자로 세워 주셔서 하루빨리 종식선언 되는 그날이 오늘 주님께서 역사하여 당당히 교회에 나가서 찬양과 기도하길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지난 한 주간도 주님의 말씀에 의한 삶으로 살지 못할 때가 많이 있었사오니 저희들의 허물을 용서하여 주시고, 세상의 유혹에 승리하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을 때가 있었음을 고백하오니 우리 모두의 심령을 주님께서 흘리신 십자가 보혈로 깨끗케 씻어 주시어 정결케 하여 은혜 배풀어 주시옵소서.
주님, 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주일을 거룩히 지키게 하여 주시고, 세워주신 각 기관과 모든 직분을 맡은 성도님 들에게 주님께서 함께 하셔서 신앙을 가지고 능력있게 맡은 역할을 감당 할 수 있게 하시며 더 큰 자신을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믿고 겸손히 봉사할 수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귀한 사명 감당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피곤치 않도록 늘 함께하시고, 선포하는 말씀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와 역사가 나타나는 귀한 체험이 되게 하여 주실줄 믿사옵니다. 한 주간도 주님과 동행하며 당당하게 나아갑니다. 주님께서 늘 좋은 곳으로 인도하실 줄을 믿사오며 감사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번 시간에는 7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으로 작성을 해봤는데요. 믿는자 뿐만 아니라 안믿는자 분들도 읽어 보시고 은혜받고 한주간도 힐링되고 무탈하고 코로나 감염 조심하시고 평안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GPhotography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