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by 힐링칠봉2 2021. 8. 25.
300x250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변함없이 주님 은혜속에 기도문을 작성하여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지속적으로 연장되어 힘들어 하신 분들이 늘어 나는데 힘내시고 모든것이 회복되는 그날이 하루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조문 (마지막주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8월 4주 대표기도문 (8월 22일 넷째주)

8월 4주 대표기도문 (8월 22일 넷째주) 은혜안에 머무는 하루 보내셨나요. 한 주간도 너무 빨리 지나가 내일이면 금요일 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나 일들 있으면 이루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고 코로

sunset0228.tistory.com

 

 

8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8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8월 한달도 절반이 흘렀는데 계획했던 일들 있으면 반드시 이루는 시간 되

sunset0228.tistory.com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는데 힘내라고 응원하

sunset0228.tistory.com

 

지난 한 주간도 저희가 부족하여 죄악 속에 살 때가 많아오니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승리하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 안에 보호하신 은혜에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성령으로 저희들의 삶을 조명하사 저희들의 참 모습을 보게 하시고, 이렇게 신실한 마음으로 예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축복하여 주시고 합심하여 목표를 세우고 비젼을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며 모든 계획들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여 주옵소서.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내는 한해가 되게 하여 새롭게 도약하여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 나라에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시옵시고 우리가정과 속해있는 모든 처소가 나로 인하여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셔서 성도들이 축복받아 나누는 교회가 되게 간절히 원하옵나이다.

 

 

주님과의 건강하고 막힘이 없고 이룰 수 있게 하시고, 미워하고 시기하며, 탐욕하는 마음보다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영육을 채울 수 있도록 주님께서 항상 이끌어주시고, 아직 고백하지 못한 죄악이 있으면 보혈로 씻어 주시고, 이 시간  기도하오니 우리의 모든 허물를 용서하여 주시고 진리 안에 자유롭게 하시고 힘과 용기를 허락하시어 강하고 담대한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셔서 우리의 삶이 항상 기뻐하며 범사에 감사하며 기도하는 삶이 되게 하여 주심에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통 받고 두려움 가운데 있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가 회복되어지게 하여주시옵시고, 전 세계가 두려움없이 자유롭게 다니게 하시고 무엇보다도 우리가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함에 어려움이 없도록 이 땅에서 바이러스가 사라질 수 있도록 은혜를 배풀어 주시어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각 가정과 직장과 사업장과 일터에서  더욱 활기차고 역동적인 일과로 생명력 넘치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주님의 지혜와 권능을 더하여 주시고 질병이나 사고로 투병중인 성도들이 십자가 보혈의 능력을 믿고 속히 나음을 얻어 기쁨의 간증을 할 수있도록 주님께서 함께 하여주실것을 믿사오며 살아계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지속적인 코로나 확진자로 인해 거리두기 4단계가 9월 까지 연장이 되었는데 개인위생 철저한 것도 중요하지만 근본 적인 원인을 찾아 치료제도 개발되고 하루 빨리 종식선언 되는 그날이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저녁 보내세요.

ⓒFree-Photos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