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대로 교육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by 힐링칠봉2 2020. 11. 23.
300x250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안녕하십니까 11월 23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오늘도 글로벌 교육에 있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부터 조기유학에 관심 많으신 학부모님들 이라면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입니다. 

 

 

 

 

 

학부모입장에서 조기유학을 보내고 싶지만 학비가 너무 비싸다 보니 그리고 학생이 유학 갔을대 적응을 잘 할수 있을까 고민이 이만 저만 아닌데요. 두명의 자녀를 키우는 부모 입장으로서 생각을 해보면 첫번째로 학비가 부담이 있고 두번째는 낮선 나라에서 적응을 잘 할수 있을까 고민하고 걱정이 되더라구요. 

 

 

 

 

 

하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캐나다 조기유학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캐나다 동부지역에 위해 하고 있는 노바스코샤 주 핼리팩스에 있는 공립학교는  1인당 교육시설이 북미에서도 훌륭한 곳으로 손꼽히는  주중 하나로  캐나다의 교육의 주로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이 얼마냐면  1년 비용이 홈스테이 포함된 비용으로 1,570만원 입니다. 물론 환율에 따라 약간의 비용 차이는 발생될수 있고 비용이 다소 저렴하다고 해서 교육까지 허술하지 않은 지역입니다. 

 

 

 

 

 

자녀 혼자 보내는 조기유학 최고의도시로 캐나다 동부 노바스코샤 주 핼리팩스 현지 도착부터 관리까지 재대로 해 주고 있고 아직까지 많이들 모르지만 아이혼자 보내도 되는 조기유학의 최고의 도시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지금 입학은 시즌이 끝났고 내년 2월 이나 9월 예정이긴 하나 코로나로 인해 변동 될수도 있지만 자녀 조기유학에 있어 사전에 미리 준비를 하고 알아보셔야 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1년 학비가 저렴한 지역으로 저렴하다고 해서 교육의 질까지 뒤떨어 지는 지역은 아닙니다. 불과 몇년전 까지 유학 방송 프로그램을 접했는데 조기유학 보내는데 너무 비싼 유학비용 때문에 자녀를 조기유학 보내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대는 저렴하게도 보내실 수 있는데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고 아직까지 캐나다 노바스코샤 주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두가지 고민 때문에 자녀 조기유학을 못보내고 있는데요. 그중 아이들이 과연 캐나다가서 적응을 잘 할수 있을까? 학부모 입장에서는 당연한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부도 해야되지만 적응면도 걱정이 되고 하지만 조기유학 보내기전에 겨울학기, 여름학기에 영어캠프를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여름과 겨울방학을 통해 영어캠프를 진행을 하는데요. 조기유학 전 사전에 보내서 아이가 잘 적응을 하는지 그렇게 해서 일년에 두번 영어캠프를 보내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시대가 변화하고 글로벌 시대이니 만큼 영어는 필수 시대 입니다. 

 

 

 

 

 

저희 때는 중학교 들어가서 알파벳을 접했지만 지금은 유치원 때부터 배우고 영어유치원 있으니.. 영어를 가르치는 유치원 비용도 만많치 않다고 하더라구요. 자녀 만큼은 꼭 영어실력과 좋은 스팩으로 공부를 시켜고 싶은 마음이 부모의 마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캐나다 조기유학 알아보시는 분들 있으시면 노바스코샤 주 공립학교도 있으니 한번쯤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다고 판단 됩니다. 이상으로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관련으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좋은 정보 되셨으면 좋겠네요. 힐링 한주 보내세요.

 

출처 성현아이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