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금주의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오늘도 기도문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드리고 싶고 그로인해 신앙이 흔들리는 성도님들을 위해 기도드리고 질병으로 인해 고통 받는 분들도 빨리 낳을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11월 시작한지도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마지막주 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데 한주간도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1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봤습니다. 기독교 다니시는 성도님들은 기도 보시고 축복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님, 우리의 예배가 주님과 함께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저희 모두가 길 잃은 양을 위하여 목자 되어주심을 감사드리며 교회와 성도들이 주님의 능력과 사랑으로 충만케하여 주시옵시며. 강한 능력을 더 하시어 말씀을 듣는 우리들에게 회개의 가슴이 열리게하여 말씀을 들을 때마다 주님의 크신 권능이 나타나게 도와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을 받아 새롭게 결단하고 여러 일로 상처받고 흐트러진 마음을 가지고 다시 주님 앞에 나왔습니다.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주님의 자녀이면서도 세상의 쾌락 속에 사는 저희들의 모습을 불쌍히 여기시어, 주님의 품이 그리워 찾아 나온 저희들에게 주님의 용서와 사랑을 베풀어 주시옵기를 원합니다. 이 모든 죄악에서 건져주시어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시간에는 11월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짧게나마 작성을 해봤습니다. 코로나도 하니님을 바라보지 않고서는 문제를 해결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한주간도 주님 찬양이 하나님께 영광과 성도님들 모두에게 은혜와 축복이 가득한 시간이 되어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포스팅 끝...
ⓒ Myriams-Fotos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