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 화동양행 이벤트몰 조폐공사 70주년 당첨 결제가!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 또한 초보화폐 수집가로서 수집하고 있는 주화를 가끔씩 꺼내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풍산 화동양행 이벤트몰 조폐공사 70주년 당첨 결제가! 라는 주제로 리뷰를 할까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작년에는 한국은행 70주년을 맞아 2020년 프루프세트 그리고 올해는 조폐공사 70주년을 맞아 2021년 주화와 지폐로 구성되어 있는 한국의 화폐가 출시 되어 11월 22일 부터 12월일 까지 접수를 받아 12월 9일에 추첨을 통해 당첨이 되면 12월 13일 부터 당첨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그날이 어제 였습니다.
저하고 아내 이렇게 접수를 했는데 저는 미당첨 되고 아내는 당첨되서 하나라도 되서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접수는 3곳에서 받았습니다. 한국조폐공사 쇼핑몰(선불), hmall, 풍산 화동양행 이벤트몰(후불) 이렇게 받았는데 당첨이후 오늘 결제를 하러 사이트에 접속을 하니 접속이 안되고 에러창이 나오고 있어 당황스럽더라고요.
다시 재접속을 하니 긴급공지로 트래픽 폭주 디도스 공격으로 인해 서버 접속이 이용이 제한되었다고 현재 긴급 대응하고 있으니 잠시후에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구가 있더라구요. 누가 설마 악의적으로 결제를 못하게 공격을 하나 이런 저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년 마다 한국은행에서는 조폐공사 쇼핑몰에서 민트세트, 지폐권을 구매할수 있어 작년 까지만해도 선착순이라 금방 마감되고 서버폭주로 인해 수집가들 사이에서 불평불만을 가져 구매제도를 바꿨는지 이제는 추첨제로 진행을 하고 있어 조폐공사 쇼핑몰 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화동양행 이벤트몰까지 처음으로 만들어서 진행을 했는데 조금은 아쉽지만 사이트를 별도로 만들었다는 것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한다는 것인데 자주자주 이용할꺼 같네요.
어떤 분들은 사이트가 불안정 하니까 광클릭으로 인해 여러번 접속 끝에 결제 성공했다고 하던데 저는 저녁 쯤에 다시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12월 15일 24:00까지 당첨자들이 결제를 해야 되는데 당첨되는 분들은 꼭 입금 성공해서 12월 27일부터 조폐공사 70주년 한국의 화페 세트를 배송한다고 하는데 올해 마지막 나에게 주는 선물이지 않나 생각해 보며 이상으로 풍산 화동양행 이벤트몰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