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대로 교육

우즈베키스칸 부하라 의과대학교 입학 정보

by 힐링칠봉2 2021. 12. 30.
300x250

우즈베키스칸 부하라 의과대학교 입학 정보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평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 리뷰는 의과 대학에 꿈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어 정보 제공을 하려 합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주제는 우즈베키스칸 부하라 의과대학교 입학 정보 입니다. 관심 있으신 학생 분들은 정독 부탁드립니다.

 

 

부하라 의과대학교는 한국 보건 복지부가 인정한 기준에 맞는 의과 대학교로 졸업 시 의사 면허를 발급해주며 해외 의사 면허 취득자는 국가 의사 시험 자격이 주어져 국시를 볼 수 있고, 세계적으로도 소문이 나서 많은 외국 학생들이 입학 하고 인도 학생들이 매 학기 많이  입학하고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의 부하라시는 도시 전체가 세계 문화 유산 유네스코에 등록된 도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타 도시보다 주민들의 생활 수준이 높은 편이고 , 겨울에는 그리 춥지 않아 생활 하기 좋으나 실내에서 온풍기를 사용하고 있어 많이 건조하고 여름은 건조하고 아주 더우나 습기가 없어 그늘에서는 시원하고, 봄과 가을은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입니다. 

 

 

부하라 의과대학교 입학

* 입학조건

1) 정규 고등학교 졸업자 or 졸업예정자, 동등의 자격을 가진자
2) 영어 IELTS 5.0 이상
3) 고등학교 성적이 평균 70점 이상
4) 타 학생과 화합 할 수 있는 인성의 소유자
5) 목적이 분명한(의사가 되려는 의지가 확고한) 학생

​* 입학 시험
서류 심사 통과자는 화상인터뷰 또는 한국부 책임 선생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입학 여부 결정(서류 30% 면접 70%)

 

입학이 쉽다

 

현지학생이 대학에 입학하려면 수능과 같은 엄격한 시험을 통과해야 하지만 외국인은 입학시험이 없어 서류전형과 면접만으로 입학이 가능하며 수준에 맞춘 수업을 진행합니다.

 

 

관리 및 소통 

 

한국부 설립을 통하여 학생들의 수업관리, 성적관리, 영어보충 등의 관리를 통해 유학생활을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저렴한 학비 

 

해외 의과대, 국내 의과대의 학비를 비교 시 저렴합니다.  저렴하지만 수업의 퀄리티와 원어민 언어를 통역하지 않고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됩니다.

 



입학문의 02-2295-2623


부하라 국립 의과 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한국부와 같이 운영하고 해당 학교에서 한국부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관리, 수업 일수, 성적 및 재시험등 학생 관리등을 진행하고 한국사무소에서는 학생들의 입학조건 서류심사 및 면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입학조건에 의사가 되려는 목적이 분명한 학생이라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우즈베키스탄 부하라 의과대학교 입학 정보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