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대로 교육

영국 유학 비용 이게 진짜 가능하다고??

by 힐링칠봉2 2021. 12. 31.
300x250

영국 유학 비용 이게 진짜 가능하다고??


올 한해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임의년에는 무탈하고 하고자 하는 목표를 반드시 이루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코로나 조심하시고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영국 유학 비용 집에서 이게 진짜 가능하다고? 교육 정보 제공 리뷰를 하겠습니다. 

 

 

유학의 꿈을 키워왔는데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 고민하시는 학생, 주부, 직장인 그리고 스팩을 높히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비대면으로 국내에서 영국에서 정식으로 인정하는 학사학위를 취득 할수 있으니 정보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 영국 정식 학위가 가능하다고!

 

지속적인 위드코로나 시대 해외 유학을 간다는건 부모님 입장에서 반대할 수 있다 생각하게 되는데 하지만 그것은 오상!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ICL 교육기관으로 어려운 것을 만들어 내는데요. 비대면으로 국내에서 집에서 편하게 100% 온라인강의를 통해 학사/ 석사 과정으로 영국 국. 공립 대학 정식 학위를 취득 할 수 있고 유학을 꿈꾸는 분들에게 얼마나 희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영국 까지 갈 필요가 없다! 

 

ICL(International College of London) 블랜디드 학위 취득과정은 연구중심 국가인 영국의 열려있는 교육과정을 적극 활용한 학위 취득 과정으로서 영국 정식 학점인정 기관의 “비대면 방식의 수업 프로그램” 과 영국대학의 자체 “마지막 학년 편입 프로그램”이 이상적으로 융복합된 공신력있는 고등교육과정 으로  학생들은 국내에서 100%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며, 영국 ICL기관의 교수진들과 함께 소통하며 영국 정식 학위취득까지 학습 지원을 받게 됩니다.

 

 

이게 진짜 가능하네! 

 


 

 

ICL 입학 문의

ICL(International College of London) 영국 국.공립대학 정식 학위 최단기간(학사 석사) 취득과정 국내에서 가능! 정식 학위! 최단기간 영국 학사석사 학위취득! 국내에서 100% 비대면 온라인 진행!

form.office.naver.com

 

입학 문의 02-2295-2623


 

학생들은 과정에 등록하게 되면 아카데미 운영팀 과 SNS연결후 오리엔테인션을 통해 커리큘럼 안내 및 LMS등록 후 진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ICL(International College of London)은 영국 런던 중심가에 본사를 두고 영국대학 학사/석사 학위취득을 위한 비대면 수업 프로그램(Distance Learning)과 영국을 포함 유럽지역 유수의 대학 본교 마지막학년 편입 과정을 진행하고 있어 영국에 직접 가지 않고 집에서 온라인으로 영국 국.공립대학 정식 학사/석사 학위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영국 유학 비용 이게 진짜 가능하다고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