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2022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2. 4. 10.
300x250

2022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종려주일 이고 다음주는 부활주일낮예배를 드립니다. 이시간 예수님이 왜 우리들 위해 죽으셔야 했는지 한번더 되세기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힐링 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어려움 없이 잘 극복 하셨으면

sunset0228.tistory.com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 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 입니다. 외출보다는 집에서 힐링거리를 찾아 감염 조심하고 행복한 주말

sunset0228.tistory.com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이고 내일은 교회 가는날 입니다. 요즘

sunset0228.tistory.com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주님을 구주로 믿는 성도님들이 오늘 교회에 모여 예배를 드리게 하심에 감사 찬양과 예배를 드리며 기뻐 받아주시고, 말씀과 명령을 순종하지 못하여 죄 가운데 살았음을 회개하오니 주님의 십자가 보혈로 깨끗하게 씻어주시옵소서.

 

 

어느 때는 주님의 부활을 의심해본적 있었던 죄를 용서하시고 저희 모두가 부활의 주님을 증거하는 자녀가 되기를 간구하오니  믿음이 없음으로 인해 일어난 이 모든 잘못들을 용서하시고, 주님의 은혜 가운데 새로운 인생길을 걷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고난을 가슴 깊이 묵상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무엇 때문에 낮고 천한 자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땅에 오셨고. 무엇 떄문에 우리의 죄를 대신해서 죽으셔야 했는지 조용히 우리 가운데 질문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부활하신 주님의 뒤를 따라, 죽었어도 다시 살아 영원히 주님 나라에서 영생할 것을 믿으며, 소망 중에 인내하며 뒤를 바라보지 아니하고 오직 주님께서 승리하신 길을 걷게 하시옵소서.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고 말씀하셨사오니, 죽어도 다시 살게 되는 영생의 주님을 영원히 의지하며 사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찾는 자마다 살아계신 주님을 체험하게 하시고 부활의 담대한 신앙으로 세상에 생명이신 주님을 힘차게 외칠 수 있는 영혼들이 되게 하시고, 하루 빨리 주님 앞으로 돌아오게 하시고, 회개하고 주님을 의지하는 자들에게 소망의 문을 열어 주시기를 간절히 원하옵나이다.

 

 

하나님 아버지 부활의 메시지를 들고 오늘도 우리 목사님 단 위에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의 말씀을 사모하는 자들에게 성령의 생수가 넘치게 하옵소서. 오늘도 준비한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하나님의 능력과 감동으로 우리 모두 은혜 받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육신의 질병과 사고로 입원중인 성도들과 마음의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성도들이 있다면 이 시간 주님 앞에서 해결되어지는 시간되게 하시고, 부활의 기쁨을 찬양으로 영광을 드리는 성도들를 기억하여 주시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상으로 2022년 부활주일 대표기도문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