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대로 교육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준비하기!

by 힐링칠봉2 2021. 1. 20.
300x250

캐나다 조기유학 비용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캐나다 조기 유학 전문가 서현쌤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유학길이 막힌 요즘 우리 아이 영어공부와 대학교 준비에 차질이 생기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온라인으로 안전하고 저렴하게 ``캐나다 조기유학`` 프로그램은 캐나다 공립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국제학생 교류 프로그램 입니다. 

 

 

조기유학이 가능한 지역으로 BC주 밴쿠버, MB주 마니토바, NS주 노바스코샤 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벤쿠버(BC주) - Surrey 교육청 / Langley 교육청

학생중심교육 BC주 최고의 학군으로 캐나다에서 가정 좋은 조기유학지역으로 따스한 기온과 안전한지역으로 광역밴쿠버 지역중 가장 우수한 조기유학지역으로 한국사람 숫자가 포화상태인 (코귀트람,버나비) NO! 밴쿠버의 조기유학의 장점을 못살리는 랭리.아보츠포드.췰리왁 NO! 깨끗한 주거환경 과 걸어서 다닐수있는 커뮤니티 환경 최고의 지역입니다.

2. 마니토바(MB주) - Penbina trails 교육청 / Louis-Riel 교육청

엄마 동반 가장 저렴한 조기유학 + 캐나다 우수한 공립교육청 캐나다 위니펙지역은. 영주권취득을 위하여 가장 많은 사람들이 지원하는곳입니다. 자녀교육 + 저렴한생활비 +영주권기회 받기 수월한 지역으로 이민을 목표로 하신다면 마니토바주를 추천해드립니다.

3. 노바스코샤(NS주)

3대 교육도시 중 하나인 노바스코샤는 그 명성에 맞게 높은 대학 진학률을 자랑합니다. 가장 비용이 저렴한 곳이며 한인비율이 적은 편입니다. 또한 홈스테이로 학생을 관리하기 때문에 학업과 캐나다 문화를 성공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유학에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안전과 비용입니다. 교육청에서 학생들을 선발하여 각 주의 학교로 배정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교육의질이 뛰어납니다. 또한 교육청으로 직접 학비를 납부하시니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유학을 가실 수 있습니다. 

 

 

국내 탑 에이전시인 성현아이엔에서는 교육청 지급의 장학금 혜택과 국내 인솔자와 동행하며 교육과정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인솔자 동행은 하지 않으나 종식선언되어 잠잠해질 경우 다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캐나다 조기유학에 관한 모든 것! 서현쌤과 함께 차근차근 온라인으로 준비해 보아요~ 평소에 유학을 가고 싶은데 고민하시는 학생들 자녀교육에 있어 해외유학를 생각하시는 학부모님들은 사전에 미리 알아보셔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