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한 주간도 진심으로 수고 하셨습니다. 1월 마지막주 주말 입니다. 내일도 대면예배 참석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교회 가실때 마스크 필수 착용과 거리두기와 손소독 열체크로 인해 다시는 교회 안에서 집단감염 소식 됐다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찬양 받으시기에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오늘 거룩하고 복된 날에 우리 성도들이 하나님께 찬양하며 경배를 드립니다. 이 시간 저희들이 온 마음을 다하고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하나님이 받아주시고 영광 홀로 받으옵소서.
주님, 오늘 성도들이 간절히 주만 바라보며 소망 가운데 나와 기도하오니 예수의 마음을 품게 하시고 그 마음을 지킬 수 있도록 힘주시고 능력 주시옵소서. 생명의 근원이 내 마음에 있다고 하셨으니 우리의 마음을 강하고 담대히 할 수 있도록 하시고 믿음으로 기도 드릴때 가난과 슬픔이 떠나가도록 은혜 내려주시옵소서.
한 주간은 설 명절이 있습니다. 이번 명절을 맞아 친지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코로나 라는 무서운 질병으로 인해 시간을 못 보내고 함께할 가족이 없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분들의 아픔과 상처를 어루만져주시고, 건강하고 평안하게 이끌어 주시어 사랑안에서 치유되고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나라는 주여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람들이 두려움이 떨고 사회적으로 힘들고 질병과 싸우고 있습니다. 불안한 마음을 없애주시고 하나님께 나아가 기도하게 해 주시고 저희들의 불안과 공포의 마음을 붙잡아 주시고 회복되는 그날이 하루빨리 오길 원합니다.
지역에 뜻이 계셔 우리 OO교회를 세워주셨으니 우리 모든 성도들은 부활의 주님을 증거하고 그 복음을 널리 전파하게 하시니 참 감사합니다. 아직도 주님을 알지 못하고 죄 가운데 방황하는 불쌍한 영혼들이 많사오니 방황하는 영혼들을 교회로 인도하여 구원에 이루게 하는 사명을 감당케 하여주시옵소서.
오늘도 귀하신 우리 담임목사님 단위에 세워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영육간에 강건케 하시고 피곤치 않게 하소서. 오늘도 선포되는 멀씀이 우리에게 양약이 되어 우리 영혼이 빛 가운데 새로워 지게 하시고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또한 말씀 가운데 병으로 고통당하는 자에게 치유의 권능이 나타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위로를 받게 하시고 믿음이 연약한 자에게는 믿음을 더하여주옵소서.
2021/01/25 - [예배대로 기도] - 2021년 1월 마지막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1/01/16 - [예배대로 기도] - 1월넷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 24일 기도문)
2020/12/20 - [경안교회 찬양] - ccm가수 서하얀 십자가의 향기
오늘 예배를 위해 보이지않게 수고하며 헌신으로 섬기는 모든 이들에게 하늘의 신령한 복으로 체워 주시고 우리를 죄악에서 건져주시고 생명을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2월 첫째 주일예대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한 주간도 은혜 받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StockSnap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