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첫주)

by 힐링칠봉2 2021. 9. 2.
300x250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첫주)


한 주간도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나요. 코로나로 인해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지혜롭게 대처해 잘극복해서 모든일이 순조롭고 회복되는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9월 첫째주일 대표기조문 첫주 입니다. 천천히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는 역사나 나타나길 원합니다.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변함없이 주님 은혜속에 기도문을 작성하여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sunset0228.tistory.com

 

 

8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8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8월 한달도 절반이 흘렀는데 계획했던 일들 있으면 반드시 이루는 시간 되

sunset0228.tistory.com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는데 힘내라고 응원하

sunset0228.tistory.com

 

예배 하는 자리에 함께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성도들의 눈을 뜨게 하사 주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귀를 열어 주사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여 주시고 예배를 통하여 온전한 회복과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고 주님 주시는 평안과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온 맘과 정성을 다해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열납하여 주시고 주님 영광 홀로 받아주시옵소서. 성도들은 항상 모이기에 힘을쓰게 하시고 예배 드리기를 사모하는 주의 백성들이 되게 하시고 성도들의 교재에 힘쓰며 화목을 이루는 가정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인하여 예배를 잊고 교회를 잊고 주님을 잊고 살아가는 성도들이 있다면 이 시간 중보기도를 통해 은혜의 역사가 나타나 모두가 함께 모여 기도하고 뜨겁게 찬양하는 시간들이 속히 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백신 접종은 원활하게 진행되나 코로나 확진자가 좀처럼 줄어 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일일 확진자가 역대 가장 많은 감염자가 나왔다고 합니다.  하나님께 더욱 더 나아가 기도하기를 원하오니 하루빨리 종식되는 그날이 오길 원합니다. 

 

 

한 주간도 교만함과 슬기롭지 못한다면 용서하여 주시고 능력의 예수님이 보혈로 씻어주셔서 주님 앞에 온전한 모습으로 나아가게 하여 주시고, 코로나로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진정 도우시는 주님을 신뢰하며 나아갈 수 있게 하셔서  주님의 향한 소망을 놓지 않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목표를 세우고 비젼을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며 모든 계획들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여 주옵소서.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지게 하시고, 새롭게 도약하여 부흥되기를 원하오니 주님께서 함께 동행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 다음세대를 사랑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날마다 새로워지게 하시고, 부흥되게 하여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생명의 말씀 들고 단 위에 서신 담임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말씀을 통하여 주님이 주시는 참된 평안과 기쁨을 얻는 시간과 치유의 역사가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질병으로 인해 입원중인 성도들과 마음의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성도들이 있다면 하나님께서 항상 함께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할수 있는 지혜를 주실 것을 믿사오며 이시간 예배 첫 시간이오니 마치는 시간 까지 주님께서 함께 주관하여 주시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저녁시간도 힐링하세요.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