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9월둘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추석주일)

by 힐링칠봉2 2021. 9. 6.
300x250

9월둘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추석주일)


힐링되고 무탈하고 주님은혜 속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 이루는 시간 보내시고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코로나 감염 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9월둘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추석주일) 입니다.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9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9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하루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8월 유종의미 걷으시고 9월에는 조금더 발전 되는 시

sunset0228.tistory.com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8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변함없이 주님 은혜속에 기도문을 작성하여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sunset0228.tistory.com

 

 

8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8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8월 한달도 절반이 흘렀는데 계획했던 일들 있으면 반드시 이루는 시간 되

sunset0228.tistory.com

 

전능하신 아버지하나님, 오늘도 주님 살아 계셔서 우주 만물을 주관하시고, 그 가운데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를 불려주셔서 주님의 자녀로 삼아주시며 또한 주님께 찬양과 경배로 영광 드리게 하시니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한 주 동안도 늘 주님께서 보살펴 주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한 주를 보내게 하셨고, 또한 이렇게 거룩하고 복된 주일을 맞아 거룩하고 복된 발걸음으로 주님 앞으로 인도하여 주심에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추석 명절을 맞이하는 이 계절에 모든 가족들에게 만남의 기쁨을 주시고 사랑으로 하나가 되는 기쁨을 주시기 원합니다. 가족들이 평안해야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오니 추석 명절을 통하여 가족 간의 사랑이 더 풍성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모를 공경하며 효도하게 하시고 부부간에도 사랑이 충만하게 하시고 자녀들이 주님 안에서 행복한 삶을 살기 원하오니 가족들이 서로 기도로 세워지게 하시고 추석을 통하여 가족들에게 복음이 증거 되게 하시고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고 영접하지 못한 식구들이 구원받게 하옵소서. 가족들이 주님사랑으로 하나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주님께서는 이처럼 저희를 사랑하여 주시고 모든 것을 주님이 보시기에 가장 아름다운 길로 인도해주시고 이끌어 주셨는데 부족하고 연약한 저희가 감사하지 못할때도 너무나 많이 있고 만족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 시간 긍휼히 여겨 주시고 저희의 모든 연약한 모습들을 씻어내려 주시고 오직 주님만 바라보고 주님을 향해 달려갈 수 있는 강한 믿음을 저희에게 더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확진자 감염으로 인해 예배를 잊어버리고 주님을 잊고 살아가는 성도들이 있사오니 치료제 개발로 인해 마스크를 벗고 정상적인 예배를 드리고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힘쓰고 교회들 마다 올바른 예배를 드릴수 있도록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셔서 종식되는 그날까지 주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항상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에게 권능과 능력을 주시어 피곤치 않게 하시고 가정과 건강도 지켜주셔서 온전히 몸된 교회와 성도들을 위하여 일 할 수 있게 하시옵소서, 또한 이 예배를 위하여 수고와 봉사를 아끼지 않는 귀한 손길들이 있사오니 저들의 손길들 위에도 축복하사 하늘의 창고에 쌓이고 넘치는 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고향 방문으로 인하여 참석하지 못한 형제 자매들이 있습니다. 어느 곳에 있든지 주님께 예배드릴수 있도록 하시옵고 주님을 기억하게 하시고 추석연휴 중에 오가는 길 안전하게 지켜주시옵소서.

 


 

성도들의 찬양을 기쁘게 받아주시고 저희들이 드리는 예배와 물질을 온전히 받아 주시옵소서. 저희들을 죄에서 구원하여 주시어 주님의 이름으로 담대히 하나님 아버지께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 주실 것을 믿사오며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9월둘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한주 보내세요.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