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3주 대표기도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계획 했던 일이 있으면 잘되셨으면 좋겠고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예배가 지속되니 기독교인으로서 기도 밖에 드릴수 없네요. 하루빨리 종식되어 서로 박수도 하고 대화나누고 즐기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주일낮예배 대표기조문 10월 3주 대표기도 작성해 보도록 하겠는데요. 읽어보시고 은혜 받았으면 좋겠네요.
한 주간도 은혜 가운데 지켜주시고 주일을 맞아 가정에서 비대면 예배로 교회나 나와 예배 드릴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감염은 지속되지만 우리를 향한 주님의 사랑은 뜨거움에 감사드리고 사랑을 받는 우리가 아직도 주님을 모르는 자들을 돌 볼수 있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능력으로 세우신 교회를 사랑하여 주시고, 각 기관과 모든 성도들이 하나가 되어서 주님의 역사를 이루게 하옵소서 교회를 찾아 나올때는 답답한 심령으로 나왔을 지라도 돌아갈 때는 말씀을 통하여 치유받고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가 우리의 이웃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실천함으로 교회로 사랑으로 따듯해 지는 겨울이 되고 부흥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이 시간 비대면 예배를 통해서 예배를 드리지만, 세상 근심과 염려를 십자가에 다 내려놓게 하사 주님의 평안이 우리의 심령 가운데 넘치게 하시고 눈과 귀를 열어주사 예배 가운데 주님의 영광을 바라볼 수 있게 하여주시고, 내몸 아픈것을 위해서는 간절히 기도하면서, 정작 병들고 아픈 나라를 위해 기도하지 않은 모습을 회개하오니 이 나라가 진정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되기를 원하고 기도하는 하나님의 사람을 많이 세워 주시옵소서.
성도들의 삶이 믿음으로 성숙하게 하시고 열매 맺는 신앙으로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의 삶이 되게 하시고, 세상의 자랑과 허망한 욕심을 바라보지 않게 하시고 항상 자족하고 기뻐하며 감사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주님, 코로나19 감염에 상황을 정확하게 볼 수 있는 통찰력과 앞날을 내다볼 수 있는 예지력을 허락하시며, 어렵고 힘든 현실이지만 지혜의 근본이신 하나님을 믿고, 주님 지시하시는 길을 온 국민과 함께 손잡고 앞으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지도자로 세워 주셔서 하루빨리 치료제가 개발되고 종식선언 되는 그날이 오길 원합니다.
오늘도 생명의 말씀 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말씀을 통하여 주님이 주시는 참된 평안과 기쁨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실줄 믿사오며 올 한해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며 삶을 살아가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세상 근심과 염려를 십자가에 다 내려놓게 하사 주님의 평안이 우리의 심령 가운데 넘치게 하시고 눈과 귀를 열어주사 예배 가운데 주님의 영광을 바라볼 수 있게 하여주옵소서. 주님, 내몸 아픈것을 위해서는 간절히 기도하면서, 병들고 아픈 나라를 위해 기도하지 않은 모습을 회개하오니 이 나라가 진정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되기를 원하고 기도하는 사람을 많이 세워 주시길을 원하오며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문 읽어보시고 은혜받고 축복 넘치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려운 기시지만 잘 극복해서 모든것이 치유되고 회복되는 날들이 하루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3주 대표기도 포스팅 이였습니다. 힐링 한주 보내세요.
ⓒTep Ro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