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힐링되는 일상 보내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고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좀처럼 줄어들지 못하고 있는데 각자 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하고 항상 좋은일만 있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보시고 은혜받았으면 좋겠네요.
하나님아버지 성도들의 삶이 믿음으로 성숙하게 하시고 열매 맺는 신앙으로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의 삶이 되게 하시고, 세상의 자랑과 허망한 욕심을 바라보지 않게 하시고 항상 자족하고 기뻐하며 감사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셔서 축복이 넘치는 삶을 살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감염 때문에 기도를 안할 수가 없습니다. 치료제가 언제 나올지 예측할수 없고 종식되는 날을 알수 없지만 주님만은 그날을 아실줄 믿사오니 저희로선 기도밖에 드릴수 없습니다. 기도로서 감염을 물리치고 질병이 치유되길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관계자들에게 바이러스 감염에 상황을 볼 수 있는 통찰력과 앞날을 내다볼 수 있는 예지력을 허락하시며 어렵고 힘든 현실이지만 주님 지시하시는 길을 온 국민과 함께 손잡고 앞으로 힘차게 나아가 하루빨리 종식선언 되는 그날이 오길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OO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주일을 거룩히 지키게 하여 주시고, 세워주신 각 기관과 모든 직분을 맡은 성도님 들에게 주님께서 함께 하셔서 신앙을 가지고 능력있게 맡은 역할을 감당 할 수 있게 하시며 더 큰 자신을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믿고 겸손히 봉사할 수있게 하여 주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시고 이 지역에 길을 잃고 방황하는 영혼에게 구원의 복된 소식을 전하는데 앞장서는 교회가 되게 하시고 날마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합격하여 선을 이루는 믿음의 공동체로 귀히 쓰임 받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특히 OO교회 주일학교 와 학생부, 청년부를 기억하사 부흥이 되길 간절히 원합니다.
온전히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저희들을 통하여 바른 섬김으로 행하여지길 간절히 바라오니 저희들을 주님의 선하고 평화로운 사역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주님의 귀한 말씀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주사 선포되는 말씀으로 인해 우리의 영혼이 변화되고 회복되고 치유되는 역사가 나타나게 하옵소서.
기도와 찬양으로 봉사하는 손길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고 있는 손길을 축복 하여 주시옵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한 주간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하루 보내시고 무엇보다 지속적으로 코로나 때문에 어려운 시기지만 잘 극복해서 교회도 부흥되기를 원합니다. 이상으로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무탈하고 힐링 한주 보내세요.
ⓒTep Ro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