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2021년 10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1. 10. 20.
300x250

2021년 10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간절함에 기도와 찬양을 통해 주님을 더 찾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그로인해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은 더욱 어려워 하고 있고 뉴스를 보면 안타까운 소식들만 가득하더라구요. 이 위기도 주님께서 주셨으니 잘 극복할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좋겠고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1년 10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힐링되는 일상 보내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고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확

sunset0228.tistory.com

 

 

2021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시대 속에서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거리두기 연장되어 각자

sunset0228.tistory.com

 

 

10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10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벌써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데 코로나 확진자는 좀 처럼 줄어

sunset0228.tistory.com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 동안도 험한 세상에서 우리들을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시고 , 이 시간 귀하고 복된 예배의 자리를 열어 주시어 가정에서 비대면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께 예배 드리는 이 시간 은혜 충만케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성도들의 삶이 믿음으로 성숙하게 하시고 열매 맺는신앙으로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의 삶이 되게 하시옵고 세상의 죄와 욕심을 바라보지 않게 하시고 항상 주님만 생각하고 기뻐하며 감사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예배를 통해서 큰 은혜 받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예배를 드리는 이 시간 회개하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새로운 심령으로 꿈과 비전을 세우고 복음 안에서 참다운 기독교인으로 다짐을 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교회를 세워주시고 구원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시고 이 지역에 길을 잃고 방황하고 아직 교회를 모르는 이들에게 구원의 복된 소식을 전하는데 앞장서는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날마다 새로워지게 하시고, 부흥되게 하여 새로운 마음갖음으로 도약하여 항상 은혜가 넘치고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루빨리 코로나 치료제가 개발되고 공급되기를 원합니다. 질병으로 고통 받는 성도들을 치유하여 주시고 일터와 물질의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는 자들에게 능력을 열어주시고 지속적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모든 문제들이 해결되고 회복되는 그날이 오도록 주님께서 늘 함께 하여주시옵소서.

 

 

주님, 이 시간 주님의 귀한 말씀들고 단 위에 서신 담임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어 선포되는 말씀으로 인해 성도들에게 영혼이 변화되고 회복되고 치유되는 역사가 나타나게 하옵소서. 모든 성도들의 성령 충만한 삶의 기쁨이 생활 속에 넘치게 하옵시고, 모든 생활이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영광으로 쓰여지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아버지, 기도와 찬양으로 봉사하는 손길들과 예배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고 있는 손길을 기억하여 주시옵고 이시간 예배 첫 시간이오니 마치는 시간 까지 주님께서 함께 주관하여 주시오며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상으로 2021년 10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님과 함께 동행하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Pexels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