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0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by 힐링칠봉2 2021. 10. 27.
300x250

10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한 주간도 평안한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오늘 하루도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니 감기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네요. 코로나 확진자가 줄었다고 하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종식선언 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0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입니다. 

 

 

2021년 10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2021년 10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간절함에 기도와 찬양을 통해 주님을 더 찾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고 그로인해 자영업을 하

sunset0228.tistory.com

 

 

2021년 10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0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이번주에 날씨가 추워진다는 소식이 있는데 건강챙기시고 목표 있으면 반드시 이

sunset0228.tistory.com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10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이며 9월의 마지막 주 입니다. 계획 했던 일이 있으면 마무리 잘하시고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0월 첫째주일 대

sunset0228.tistory.com

 

오늘도 변함없이 주님의 교회에 저희를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예배 가운데 주님이시여 임하여 주사 우리의 찬양을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마음 문도 활짝 열리게 하시고 정욕과 죄악에 물든 맘은 성령의 불길로 깨끗하게 태워 주시고 어두워진 눈을 밝혀 주시사 하늘의 신령한 것을 바라보게 하시고 저희를 변화시켜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형제자매들 중에 직장 때문에 질병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성도님들이 있다면  물질이나 건강을 지켜주시고, 무엇보다도 주님을 사모하여 갈급하는 심령들이 성령의 역사로 말씀을 심령에 심어 놀라운 주님의 능력에 힘입어 세상을 담대하게 승리하게 축복내려 주시옵소서. 

 

 

주님 보시기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게 하시고 주님과 동행하며 무엇을 먹고, 마시며, 무엇을 행하든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게 하시고 우리들의 삶 가운데 선하고 의로운 일에 열매 맺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OO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축복을 배푸시고 지혜와 능력을 주시어 주님의 뜻을 분별해 하나님을 기쁘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서 열매를 맺으며 실천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주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기 위해 단위에 서신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들을 위해 항상 눈물로 무릎으로 간구하시는 목사님의 기도에 귀 기울여주시고 영과 육을 강건하게 지켜주시어 성도들을 바른길로 인도하도록 성령 충만하게 지켜주시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시는 손길을 기억하시고, 아름다운 찬양을 부르는 성도들에게도 축복하여 주시고 은혜와 사랑으로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는 마음도 기뻐받아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주님 이번주도 주님과 동행하면서 당당하게 나아가려고 합니다. 주님께서 좋은 곳으로 인도해 주실것을 믿사오며 감사하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짧지만 기도문 정독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한 주간도 주님만을 의지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하고자 하는일에 있어 축복 받으셨으면 좋겠고 10월도 몇일 안남았는데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10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