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세요. 말씀과 찬양을 통해 한주간도 은혜를 부어 주시는 주님께 한주간도 행복한 삶을 사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기도 제목이 너무 많은데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저에 기도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내년에도 화목한 가정 될수 있도록 주님께서 함께하셨으면 좋겠고 애들이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무럭 무럭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예배 가운데 주님께서 임하여 주사 우리의 찬양을 받아 주시시고 우리의 마음 문도 활짝 열리게 하시고 정욕과 죄악에 물든 맘은 성령의 불길로 깨끗하게 하시고 어두워진 눈을 밝혀 주시어 하늘의 신령한 것을 바라보게 하시고 성도들를 변화시켜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전 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혼란 속에서 빠졌 있습니다. 하나님을 바라보지 않고서는 문제 해결을 할수가 없으니 하루속히 하나님 앞에 진심으로 회개 하고 지도자들에게 지혜과 능력 주시어 해결할 수 있게 역사하여 주시 옵소서. 위드코로나 속에서도 감염되지 않도록 주님께서 보호해 주시옵소서.
주님, 마지막 남은 12월과 2022년에도 모든 성도님들이 축복받아 누리고 나누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고 주님을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구원 받는 역사가 일어나는 귀한 주의 교회가 부흥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나라에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시어 교회가 주님의 복음으로 인하여 부흥하기를 간절히 기도하오니 받아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수능시험을 준비해서 시험을 본 학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피와 땀으로 성실하게 공부한 우리의 자녀들에게 능력을 주시어 그들의 머리에 지혜와 총명주셔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바라고 꿈꿨던 대학과 관련 학과에 진학 할 수 있게 지혜를 주시옵소서.
주님, 이 시간에도 말씀을 전하시기 위하여 단 위에 세워주신 담임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성도들 모두가 말씀의 은혜를 받아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이 시간 성도들이 입술을 통해 주님께 아름다운 찬양이 하나님께는 영광 우리 모두에게는 은혜의 찬양이 되게 하옵소서.
이제 한해도 정말 얼마남지 않았는데 연 초에 각 가정마다 기도 제목을 주님께서 주시는 사명들 얼마나 받고 이루었는지 돌아보게 하시며 이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한주간도 주님과 동행 하면서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12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ep Ro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