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오늘하루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셨는지요. 하루가 정말 정신없이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 좋아하는 일에 집중을 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더라구요.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기도 정독하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복 되고 거룩한 주일에 주님 전으로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세상에 내려오셔서 주리고 목마르셨고 울며 슬퍼하면서도 그 몸 십자가에 던져 우리를 구원하여 주신 주님! 그 지극하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우리의 예배가 주님과 함께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저희 모두가 길 잃은 양을 위하여 목자 되어주심을 감사드리며 교회와 성도들이 주님의 능력과 사랑으로 충만케하여 주시시고 강한 능력을 더 하시어 말씀을 듣는 우리들에게 회개의 가슴이 열리게하여 말씀을 들을 때마다 주님의 크신 권능이 나타나게 도와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은 성도들이 많는데, 국민들이 한 뜻으로 힘으로 모아 위로하게 하시고 사랑의 손길을 나누는 아름다운 국민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남북한의 휴전 가운데 전쟁의 위험에서 구원하시고 북한의 정권히 무너지고 평화통일이 되어 복음이 들어가 자유롭게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드리는 그 날이 하루 속히 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 나라 이 민족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참으로 바라옵기는 우리나라가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복 받는 민족이 되게 하시고 세계 선교를 향한 민족의 복음화가 이루어지 하셔서 대통령과 위정자와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사 국민을 위한 바른정치를 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공평하고 정의로운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세계 각지에서 선교사님들도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힘과 능력을 주시어 사명 가망하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하루빨리 종식 선언으로 전도하는데 있어 더 이상 아픔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목사님께 주님의 권능이 임하사 능력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시고 전하시는 말씀이 우리의 마음에 새겨 말씀따라 순종하며 지키게 하는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말씀 가운데 우리 영혼 안에서 역사하사 그 말씀이 우리의 육신과 삶을 변화시키는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안에서 교회가 하나 되게 하시고 각자 맡은바 사명과 직분을 따라 합려하여 선을 이루게 하심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되고 부흥되는 교회가 되길 간절히 원하오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한 주간도 은혜 받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이상으로 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저녁 보내세요.
ⓒTep Ro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