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위드 코로나가 잘 정착 되었으면 하고 경기가 빠른 기간에 회복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독해보시고 은혜받는 역사가 나타나길 바랍니다.
하나님 아버지, 전능하신 주의 이름을 높이 찬양하고 영광을 돌립니다. 오늘 거룩하고 복된 주일에 주의 교회에 나와 예배 드리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우리의 몸과 마음과 정성을 모아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열납하여 주시고 영광받으옵소서.
예배드리는 성도들의 심령 가운데 주여 임하시고 주의 영광을 비쳐주옵소서. 우리들의 메마른 심령위에 은혜의 단비를 내리사 우리의 영혼을 주의 생수로 흘러 넘치게 하여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아픔도 감당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시며, 이제부터는 정말 참되고 아름답게 살아갈 수 있도록 지켜주시옵소서. 나의 잘못으로 상처받고 슬프게 내 곁을 떠나간 형제가 있다면 그들이 지금 어디에 있든지 상처를 위로해 주시며 우리가 주안에서 기쁘고 평안한 것처럼 그들에게도 그 기쁨과 평안이 늘 가득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교회의 모든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세상일이 힘들어도 낙망하거나 좌절하지 않게 하시고 주님을 바라보면서 새 힘을 얻는 성도들이 되게 하시고 어떠한 환경 가운데서도 믿음이 흔들려 실족하지 않게 하시고 굳건한 믿음의 반석에 서서 천국 가는 그 날까지 우리의 믿음을 굳게 지켜서 주님 맞는 성도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대통령과 위정자와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사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할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공평하고 정의로운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이 포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국민들이 많이 있는데, 국민들이 한 뜻으로 힘으로 모아 위로하게 하시고 사랑의 손길을 나누는 아름다운 국민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단위에서 귀한 말씀 증거 하실 담임 목사님께 건강주시고 성령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셔서 진리의 말씀을 증거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들의 마음속에도 성령의 충만함을 주사 생명의 말씀,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시고 심령마다 변화되고 치유되는 놀라운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주님께서 주신 사명에 따라 각 기관을 세워 주셨사오니 모든 기관들이 사명 감당 할 때에 수고하는 성도들에게 복에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성령 안에서 교회가 하나 되게 하시고 각자 맡은바 사명과 직분을 따라 합려하여 선을 이루게 하심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근심과 걱정을 주의 십자가에 다 내려 놓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위로와 기쁨으로 우리 영혼이 만족하게 하여주시오며 이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문 정독 하셨나요. 은혜 받는 역사가 나타나길 원하며 이상으로 1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ep Ro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