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무탈한 주말 보내셔싼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안타까운 소식과 거리두기 개편이 되었는데 더이상 집단감염 발생 되지 않았으면 좋겠고 대면예배 참석하시는 분들은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예배 드리러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기도 보시고 은혜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의 예배를 지켜보시며 작은 근심과 기도까지도 들어주시고 지난 한주 지난 한주간도 우리를 하나님품에 편히쉬게 도와주셨다가 이렇게 또 복되고 거룩한 주일 주님의 고난을 생각하며 말씀과 찬송으로 우리와 함께 해주심을 오늘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나라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장기적으로 진행되어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교회 집단감염 소식을 접할때 마다 기독교는 저로서 가슴이 얼마나 아픈지 모릅니다. 더 이상 안타깝고 억울하게 쓰러지고 죽어가는 사람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님께서 도와 주시고 빠른 기간에 치료제 개발이 되어 마스크를 벗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그날이 하루 빨리 올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우리는 매번 주님에 교회를 찾을때마다 하나님의 영광을위해 살겠다고 수없이 다짐을하면서도 반복된 죄로 아이들처럼 살아왔던 우리들을 이시간도 용서하여 주시고 귀한 시간도 세상에서 주님을 잃었던 마음을 다시 되찾게 도와주시고 주님을 처음만나던 사랑을 뜨겁게 허락해 주셔서 이험난한 세상을 주님을 붙잡고 이겨나가는 복있는 인생들로 삼아 은혜 내려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 지역에 뜻이 계셔 OO교회를 세워주셨으니 주님을 증거하고 그 복음을 널리 전파하게 하시니 참 감사합니다. 이 세상은 아직도 주님을 알지 못하고 죄 가운데 방황하는 불쌍한 영혼들이 많이 있사오니 방황하는 영혼들을 교회로 인도하여 구원에 이루게 하는 사명을 감당케 하셔서. 선교와 구제 그리고 전도하는 일에 힘을 다하는 교회, 하나님과 함께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다음세대와 사랑하는 교회가 되어 부흥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 이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 목사님 단위에 세워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영육간에 강건케 하시고 피곤치 않게 하소서. 오늘도 선포되는 멀씀이 우리에게 양약이 되어 우리 영혼이 빛 가운데 새로워 지게 하시고 그리스도의 생명으로 충만케 하옵소서.
예배와 교회를 위하여 기도하며 수고하는 모든 직분자와 성도들에게 기쁨과 감사가 넘치게 하옵시며 주님께 간구하며 기도하는 성도들에게도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감사와 간증이 넘치기를 바라고 원하며 이 모든 말씀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번 시간에는 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대면예배로 인해 교회 가시는 분들은 거리두리 꼭 지키시고 한 주간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며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세요.
ⓒTep Ro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