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1. 12. 13.
300x250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축복속에 은혜받고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속에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지 않고 행복한 일상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기도문 정독하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2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무탈한 주말 보내셔싼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안타까운 소식과 거리두기 개편이 되었는데 더이상

sunset0228.tistory.com

 

12월 첫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12월 첫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위드코로나 시대에 지속적인 감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잘극복 하시고

sunset0228.tistory.com

 

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11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오늘하루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셨는지요. 하루가 정말 정신없이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 좋아하는 일에 집중을 하다보면 시간 가는줄 모르더

sunset0228.tistory.com

​​​

이 시간 예배 가운데 주님께서 임하셔서 우리의 찬양을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마음 문도 활짝 열리게 하시고 죄악에 물든 맘은 성령의 불길로 깨끗하게 태워 주셔서 어두워진 눈을 밝혀 주시고 변화시켜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아버지, 모든 성도들의 삶이 믿음으로 성숙하게 하시고 열매 맺는 신앙으로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세상의 자랑과 허망한 욕심을 바라보지 않게 하시고 항상 자족하고 기뻐하며 감사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 감염으로 인하여 사망과 질고 가운데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내와 소망으로 모이게 하시고, 예배드리게 하시고, 변함없이 주님의 교회에 저희들을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마음을 깨끗케 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우리의 입을 정케 하시어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게 하시옵고  귀를 열어 진리의말씀을 듣게 하여 주시옵소서 

 

 

치료제가 하루빨리 개발되기을 원합니다. 질병으로 고통받는 성도를 치유하여 주시고 물질과 일터와 진로의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통로를 열어주시고 코로나 상황 가운데 평안과 담대함으로 모든 문제들을 이겨내게 하여 주시고 감염되지 않도록 주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사역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일도 온전히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저희들을 통하여 바른 섬김으로 행하여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저희들을 주님의 선하고 평화로운 사역으로 인도하여 주시고, 이 지역에 길을 잃고 방황하는 영혼에게 구원의 복된 소식을 전하는데 앞장서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고 합격하여 선을 이루는 믿음의 공동체에 쓰임 받는 교회, 이웃과 함께하고 하나님께 함께하는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이 시간 주님의 귀한 말씀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주사 선포되는 말씀으로 순종하며 지키게 하시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놀라는 은혜와 지혜를 주시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 찬양을 준비하고 하나님 영광을 위해 온 마음으로 찬양을 바치오니 주님이 임재가 가득하여 기쁨과 은혜가 넘치는 거룩한 예배가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오며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 주간 춥다고 하니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건강 챙기세요.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