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1. 12. 29.
300x250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


은혜로운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2021년 올 한해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계획 세웠던 목표 있으면 유종의미 걷으시고 내년에는 하시는 일에 있어 좋은일만 있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정독하시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세요.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보내시고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코

sunset0228.tistory.com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계획했던 일 있으면 유종의미 걷으는 시

sunset0228.tistory.com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축복속에 은혜받고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속에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지 않고 행

sunset0228.tistory.com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아버지, 2021년 마지막날 이렇게 주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는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지 못했지만 내년에는 주님께서 도와 사역하는데 있어 어려움 없게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교회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 보시기에 은혜로운 삶을 살게 하시고 주님과 동행하며 무엇을 행하든지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게 하시고 우리들의 삶 가운데 선하고 의로운 일에 열매 맺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도들에게 은혜와 축복을 베푸시고, 내년 한해도 기도가 그치지 아니하게 하시고 지혜와 계시의 영을 부어주셔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해 하나님을 기쁘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서 열매를 맺으며 실천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반복되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내년 한해도 교회 일 하는데 있어 어려움 없게 하시고 감염되지 않게 주님께서 늘 함께 동행하여 주시옵소서. 교회 각 기관마다 은혜와 복을 내려주시고 교회에 주축이 될 주일학교와 학생청년부, 찬양단을 기억하사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을 더하여 주시고 사랑과 축복과 은혜를 내려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주시어 사명 잘 감당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실 때마다 마음에 감동을 주시고, 항상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섬기며 봉사하는 성도들을 축복하여주시고, 가정 가정마다 어려움 없게 도와 주시옵소서. 

 


 

 

모든 성도들의 성령 충만한 삶의 기쁨이 생활 속에 넘치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영광으로 쓰여지게 하여 주시오며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문 정독하시고 은혜 받는 역사 나타나길 바라며 올 한해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이상으로 송구영신 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