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2. 1. 3.
300x250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2022년 새해 첫 출근을 했는데 계획 했던 목표 반드시 이루는 시간 많드시고 좋은일만 가득 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기도하길 때 참고하시고 은혜 받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보내시고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코

sunset0228.tistory.com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계획했던 일 있으면 유종의미 걷으는 시

sunset0228.tistory.com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축복속에 은혜받고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속에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지 않고 행

sunset0228.tistory.com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맞이하여 아버지 하나님 앞에 모두 모여 예배드리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신년 감사 예배를 주님께 드리오니 영광과 찬양을 기뻐 받아 주시옵소서.

 

 

한 해를 돌이켜 볼 때  코로나로 인해 주님의 일을 온전히 이루어 드리지 못했지만 올해에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주신 사명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고, 생명의 말씀으로 거듭날 수 있는 한 해가 될수 있게 주님께서 늘 함께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주님의 자녀답게 살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을 온전히 경험하는 새해가 되기를 기도하니 주님을 기대하는 마음과 소망으로 새해를 시작하게 하여주시옵소서.

 

 

한 해 동안 교회에 많은 계획들이 있습니다. 과정 속에서 함께해 주시고 그 일을 감당하실 사역자들에게 힘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첫 예배를 시작으로 금년 내내 여호와께 영광이 되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지금까지 저희 교회를 축복하여 주시고 사랑해 주신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교회가 합심하여 목표와 비젼을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오니 모든 계획들을 튼튼하게 가꾸어 예배의 삶이 회복되고 믿음으로 세워가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하게 주시고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내는 한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올 한해 각 기관들을 성장시켜 주시고 각 구역장들에게 믿음과 열정을 주시어 , 주님이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기관이 되어 활성화 되게 하시고 부흥되기를 원하오니 주님께서 함께 동행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은 우리 자녀들과 함께 예배로 전교인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의 자녀들이 십자가의 복음을 경험한 은혜의 세대가 되게 하시고 구원의 기쁨과 기도의 기적을 일으키는 거룩한 세대가 되게 하시고 복음의 능력을 겸험하는 믿음의 세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실 담임목사님께 능력주시어서 사명 잘 감당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실 때마다 마음에 감동을 주시고, 말씀을 받는 성도 모두가 큰 은혜 받아 믿음의 큰 기적이 일어나는 한해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주님께 찬양으로 영광을 드리는  성도들에게 찬양의 복을 내려 주시고, 2022년 한해 동안 찬양과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자하는 성도들의 각 가정과 직장과 사업장에도 하나님의 은총의 손길이쉬임없이 임하게 하시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한 주간도 힐링하세요.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