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주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평안하고 화평한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절기상 가장 추운 소한이라고 합니다. 따뜻한차 한잔의 여유와 함께 무탈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1월 2주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정독하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위드코로나는 지속되고 있지만 변함없이 주님의 교회에 저희들을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마음을 깨끗케 하사 주님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우리의 입을 정케하시어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게 하고 진리의 말씀을 듣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지난 주간도 저희를 지켜 주셔서 은혜와 사랑 안에 거하게 하시고 오늘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여 주셔서 아버지께 나아와 예배드리며 교제를 통해 주님과 만날 수 있게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이렇게 저희들 주님을 알고 살아가고는 있지만 삶의 문제에 부딪힐때 흔들리는 모습을 보게 되곤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시간 OO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가 주님의 복음으로 인하여 부흥하기를 기도합니다 . 더욱더 기도와 말씀에 힘쓰게 하시고 주님을 찬양하기에 부족함 없는 백성들로 삼아주시고, 어렵고 힘든 성도님들에게 구제하고 더욱 앞장서는 교회가 되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저희들의 질병으로 고생하지 않게 건강 챙겨주시고 재정 관계의 모든문제속에서 좌절하지 말고 항상 주님을 붙들게 하여주시고 삶에 있어서 이전보다 더욱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여주시옵소서, 각 기관마다 은혜와 복을 내려주시고 OO교회에 주축이 될 주일 학교와 청년부, 학생부를 기억하사 그들에게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과 명철을 더하여 주시고 무한한 복과 은혜를 내여 주시옵소서
교회에 속한 각 기관마다 내년에 일할 새로운 일꾼을 뽑았습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다짐한 일꾼들마다 주님의 말씀 앞에 힐링의 모습으로 순종하는 자들이 되게 하시고 맡은 자들에게 구할 것은 충성이라 하셨으니 맡은 한 해 동안에 충실이 다하는 일꾼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말씀 들고 단 위에 서신 담임 목사님에게 입술에 말씀의 능력과 설명의 충만한 마음을 주사 주의 말씀을 대언하게 하시며 주의 말씀을 듣는 성도들의 마음에 성령의 치료와 위로 하심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하옵소서. 추운 날씨를 훈훈하게 녹여 줄수 있게 하시고 주안에서 승리하고 평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주님께서 마음을 잡아 주시옵소서.
주님 모든 성도들의 성령 충만한 삶의 기쁨이 생활 속에 넘치게 하옵시고, 모든 생활이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영광으로 쓰여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첫 시간 입니다. 주님 이 예배를 친히 인도하여 주실걸 믿사오며 이 모든 것을 감사 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2022년 1월 2주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 주간도 주님안에서 승리하세요.
ⓒTep Ro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