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2. 1. 10.
300x250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지속되는 감염속에 무탈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저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세요.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 둘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2022년 새해 첫 출근을 했는데 계획 했던 목표 반드시 이루는 시간 많드시고 좋은일만 가득 하길 기원합니다.

sunset0228.tistory.com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신년)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간을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보내시고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코

sunset0228.tistory.com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12월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고 계획했던 일 있으면 유종의미 걷으는 시

sunset0228.tistory.com

 

사랑과 은혜가 많으시고 찬양 받으시기에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거룩하고 복된 날에 우리 성도들이 하나님께 찬양하며 경배를 드리오니 이 시간 마음을 다하고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하나님이 받아주시옵소서. 

 

 

언제나 저희를 보살펴 주시는 주님. 항상 축복하여 주시고 합심하여 목표를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며 모든 계획들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여 주시고, 2년 넘게 지속되는 코로나 상황속에도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내는 2022년도가  되게 하여 새롭게 도약하고 기초를 다지는 교회가 되길 부흥되기를 원하오니 주님께서 함께 동행하여 주실것을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를 통해서 이 지역이 복음화 되게 하시고 구원의 빛이 되게 하셔서 믿음과 소망과 평안을 주는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도 주님의 은혜 안에 거하게 하시고 지속되는 코로나 상황에서도 이렇게 교회에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방역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과 관계자들에도 사명 감당하는 데 부족함이 없는 은혜를 주옵소서,코로나로 인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당하는 성도들도 있다면 물질과 일터와 진로의 통로를 열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실 담임 목사님께 능력주시어서 사명 잘 감당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실 때마다 마음에 감동을 주시고 말씀을 받는 모두가 큰 은혜 받아 믿음의 큰 기적이 일어나는 한해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근심과 걱정 염려 질병에 문제들까지도 치유 받는 시간들이되게 하여 주실 줄 믿사옵니다. 

 


 

함께모여 예배를 드릴 수 있음이 얼마나 은혜롭고, 교회 안에서  교제할 수 있음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다시한번 께닫게 하여 주시고,성도들의 각 가정과 직장과 사업장에도 하나님의 은총이 있길 원하며 이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한 주간도 주님안에서 승리하는 시간 보내세요.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