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2. 1. 31.
300x250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평안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무탈한 설명절 보내시고 하시는 일마다 회복되고 1월 마지막을 유종의미 걷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정독해 보시고 은혜받는 역사 받으시길 원합니다.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하고 힐링되는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하는 일마다 주님의 은총이 함께하실 원합니다.

sunset0228.tistory.com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월 넷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일 보내셨나요. 한주간 시작하는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계획 했던 일 이루는 시간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sunset0228.tistory.com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월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지속되는 감염속에 무탈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

sunset0228.tistory.com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아버지, 지난 한주간도 성령으로 성도들의 삶을 조명하시고 저희들의 참 모습을 보게 하시고, 이렇게 신실한 마음으로 주일예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주간은​ 설 명절이 있었습니다.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 상황속에서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게 하시고, 오고 가는 길 건강하고 평안하게 이끌어주시니 감사합니다. 설 연휴기간 동안에도 함께할 가족이 없는 사람들이 많은데 주님의 사랑안에서 치유되고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저희가 부족하여 죄악 속에 살 때가 많으니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승리하게 하시고 우리에게 아직 고백하지 못한 죄악이 있으면 보혈로 씻어 주시고 한주간 동안도 주님의 사랑 안에 보호하신 은혜에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그리스도가 희망이며 사람이 희망인 경안 교회, 꿈이 있는 다음세대를 실현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고, 담임 목사님과 크고 작은 사역을 맡고 계신 성도님들이 ​하나되어 ​가정과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일조하는 공동체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고 특별히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 없도록 주님께서 보호 하여주시옵소서.

 

 

주님, 예배와 찬양을 드릴때에도 오직 신실한 주의 영과 진리로 임하게 하시고 목사님 말씀을 전하실때 믿음​의 강성함과 영혼의 강성함을 주시어 주님과의 관계가 더욱 건강해질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위정자들이 하나님 아버지 앞에 엎드려 참회하게 하여주시옵소서. 국민들은 어려움을 당할 때마다 하나로 단결하여 지혜롭게 어려움을 이겼던 민족이오니 국민들이 오직 주님만 위하고 주를 위하여 안전할 수 있도록 은혜를 배풀어 주시옵소서. 

 

 

새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좋은 친구들과 선생님들이 함께 만나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고, 그들의 꿈과 소망을 지혜롭게 키워갈 수 있도록 주님께서 이끌어 주시고 무엇보다 코로나 때문에 공부하는데 있어 어려움 없게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기도와 물질로 섬기는 분들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열악한 환경과 상황속에서 선교활동을 하고 계신 모든 선교사님들에게  축복의 은혜를 내려주시고, 필요로 하는 모든 손길들에 가치있게 쓰여질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옵소서.​​ 예배드리는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찬양하게 하시고 찬양하는 중에 저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깨닫게 하시오며, 저희들의 일상이 늘 주를 향한 향기로운 찬양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가정과 직장과 일터에서 더욱 활기차고 생명력 넘치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주님의 지혜와 권능을 더하여 주시고 모든 필요들을 풍족하게 채워주시고, 육신의 질병이나 사고로 아파하는 성도들이 있다면 십자가 보혈로 나음을 얻을 수 있도록 주님께서 함께 하여 주실 것을 믿사오며 이 모든 말씀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2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