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by 힐링칠봉2 2022. 3. 15.
300x250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지속적인 감염자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절대로 감염 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고 항상 좋은 일만 있길 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입니다.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022년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이고 내일은 교회 가는날 입니다. 요즘

sunset0228.tistory.com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수고하셨고 2월 마지막 날 유종의미 걷으시고 3월에는 보다 나은 시간 보

sunset0228.tistory.com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이 넘치고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아침이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저녁 시간입니다. 계획 했던 일

sunset0228.tistory.com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거룩한 주일를 허락하여 주셔서, 성도들의 발걸음을 교회로 이끌어 주시고 마음과 뜻과 정성을 모아 하나님께 찬양과 기도로 경배를 드리니 성도들의 찬양과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주님, 코로나 감염으로 어려운 세상살이 때문에 가정의 일터에서 힘들고 지친 연약한 이들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코로나 감염으로 보호해 주시고 힘들지 않게 하시고, 어려운 환경으로  경제로 인해 쓰러지는 심령들이 없게 하시고, 제정이 어려운 가정이 있으면 능력 주시어 채워주셔서 주님이 함께 하여 주실것을 간절이 원하옵나이다.

 

 

주님께서는 죄 많은 저희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골고다 언덕의 길을 걸어가셨는데 이 시간 지난 한주간 살면서 알고 모르고 지은죄 주님앞에 고백하며 회개 하오니 주님께서 함께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사순절 세 번째 주일입니다. 우리가 주의 고난을 가슴 깊이 묵상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옵고, 무엇 때문에 낮고 천한 자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땅에 오셨고. 무엇 떄문에 우리의 죄를 대신해서 죽으셔야 했는지 조용히 우리 가운데 질문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순절 기간을 통해 주님과 조금더 가까워지고 그리스도인으로서 조금 더 성장하고 발전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위정자와 모든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여 주시고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공의와 정의를 지키며 나라를 잘 다스리게 하시어 우리 백성들이 커다란 소망속에 각자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복 받은 국민들이 되게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일어나서는 안 되는 참담한 모습을 우리가 보고 있사오니 우크라이나에 평화를 주시고, 전쟁을 일으킨 나라를 심판하여 주셔서 다시는 전쟁을 일으키지 못하도록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뜻가운데 이 지역에 주님의 몸된 저희 교회를 세워 주셨으니 우리는 주님의 뜻을 이루어 나가는 사명 감당하게 하시고, 교회의 모든 성도들에게 주의 권능과 능력을 주셔서 예배의 기둥이 되게 하시고 소그룹 모임이 활성화 되어 두 기둥으로 세워가는 교회가 되어 부흥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우리 목사님 단 위에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의 말씀을 사모하는 자들에게 성령의 생수가 흘러넘치게 하옵소서. 오늘도 준비한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하나님의 능력과 감동으로 우리 모두 은혜 받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하여 주님께서 주신 귀한 직분들 맡아서 일하는 성도님들을 손길을 기억하시고 수고와 땀이 더해질 때마다 주님을 사랑하는 신앙고백이 넘쳐나게 하여주시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시는 손길을 기억하시고, 아름다운 찬양을 위해 수고하는 찬양단을축복하여 주시고 은혜와 사랑으로 성도들을 지켜주시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길 원하오며 사순절 기간 한달도  주님께서 항상 좋은 곳으로 인도하여 주실것을 믿사오며 예배 첫 시간이오니 마치는 시간 까지 주님께서 함께 주관하여 주시오며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상으로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