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힐링되고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니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확진 안되게 개인위생 관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6월 3주 입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하네요.
아버지 하나님, 거룩한 주일에 무거운 짐 내려놓고 예배 드리도록 인도하심을 감사 드립니다.이 시간, 진실한 예배와 기도를 드리게 하시고 오직 주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이 있게 하시옵소서.
주님, 지난 한 주간 동안 주님의 사랑 안에 있으면서도 사랑을 실천하지 못했고 말씀 안에서 바르게 살지 못했으며 주님의 말씀대로 지키려고 하지 않았음을 고백하오니 긍휼을 베푸시고 십자가의 사랑으로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가 모여 예배 하는 자리에 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 성도들의 눈을 뜨게 하사 주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으리의 귀를 열어 주사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여 주셔서. 오늘 예배를 통하여 온전한 회복과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고 주님 주시는 평안과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모든 성도들은 항상 모이기에 힘을쓰게 하시고 예배 드리기를 사모하는 주의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성도들의 정에 복을 내려 주사 사랑의 띠로 하나가 되게 하시고 교재에 힘쓰며 화목을 이루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이 나라 이 민족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대통령과 위정자들에게 은혜를 내려주사 하나님을 경외하며 주님이 주시는 지혜와 능력으로 나라를 경영하게 하시고 코로나로 인해 힘든시기 하루빨리 회복되고 경제적으로 제정적으로 어렵지 않게 주님께서 자비와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성도들마다 항상 기도와 간구로 주님을 찾게 하시고 언제나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맡겨진 달란트에 남김이 있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셔서 성도들의 가정마다 힐링하고 행복이 가득한 가정이 되게 하시고 이웃들에게 축복을 나눌 수 있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언제나 소망하며 주님앞에 기도하오니 교회 부흥과 이웃에 믿지 않는 영혼의 심령을 구원하기 위해 매일 기도하시는 담임 목사님의 기도 소리를 들어 드리며 말씀을 준비하셔서 성령의 말씀을 선포하여 전하시는 목사님의 안위를 지켜 주시오며 말씀을 듣는 모든 성도님들에게는 한 없는 축복이 임하시게 하시옵소서.
이시간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을 드리는 성가대의 정성을 다해 드리는 찬양이 기쁨과 은혜가 넘쳐 거룩한 예배가 될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고, 각 가정과 직장과 사업장과 일터에서 더운 계절이 찾아왔지만 더욱 더 활기차고 생명력 넘치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혜와 권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육신의 질병이나 사고로 힘들어 하는 성도들이 있다면 속히 나음을 얻어 기쁨의 간증을 할 수 있도록 자비와 긍휼을 배풀어 주시옵고 예배의 모든 것을 주님께 드리오며 이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6월셋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