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안녕하십니까 힐링되고 평안하고 주님은혜 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시원한 커피 한잔의 여유와 함께 힐링되면 행복한 주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합니다.
구원자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일에 부족한 성도들을 불러 주셔서 주님을 예배하며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풍성한 은혜를 부어 주셔서 많은 열매를 맺도록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리고 크신 은혜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 드릴 때 부족한 저희들은 마음을 담아 주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나아가려 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오늘은 맥추 감사 주일로 하나님께 영광을 드립니다. 풍성한 은혜를 부어 주셔서 많은 열매를 맺도록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리고 크신 은혜로 인도하신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 드릴 때 / 부족한 저희들은 마음을 담아 주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나아가려 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인하여 예배를 잊고 교회를 잊고 주님을 잊고 살아가는 성도들도 있습니다. 위드 코로나 속에 예배를 드리며 교회마다 바른 예배를 드리고 복음 전파를 위해 힘쓰며 선교를 위해서도 모두가 함께 모여 기도하는 시간들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주님 찬양하는 일에 더욱 애를 쓰며 살아가고 기쁨에 축복을 거두며 복음을 전하는 일에 더욱 노력하고 복음을 알지 못하여 하나님을 모르는 세상 사람들에게 알리는 일들을 / 우리 교회가할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결제, 문화, 사회가 안정되게 하여 주옵소서 위정자들마다 하나님을 경외하며, 나라를 위해 정치를 하게 하여 주셔서. 경제적으로도 어려움이 없게 하여 주시며 기업이 살아나며, 사업장마다, 직장마다 일감이 넘치며, 일자리가 넘쳐나게 하여 주시어서 청년들 일자리가 늘어나며 실업자가 없는 나라로 꿈을 펼쳐나가는 나라가 되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오늘도 복된 주일 맥추감사절을 맞아 말씀을 선포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하늘 문이 열리며 성령 하나님의 말씀으로 대언해질 수 있게 하여 주시며 영과 육으로 강건케하여 주시며 늘 피곤치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 봉사하는 손길마다 복되게 하여 주시며 이 시간 머리 숙여 기도하는 모든 성도님들과 여러 가지 사정으로 참여치 못한 성도님들에게 충만한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아직도 코로나 감염이 지속되고 마스크를 쓰고 불편한 예배이지만 이 예배 가운데 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며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를 드리오니 주님 기뻐 받아 주시고 기쁨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실줄 믿사오며 이 모든 말씀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7월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왜이리 더운지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챙기시고 주님께 하는일에 있어 기도 많이 드리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일 교회 잘 다녀오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이상으로 7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맥추감사주일 기도문 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