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 은혜속에 사랑과 축복 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위드 코로나 시대 속에서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각자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연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고 대박나는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아버지 하나님, 지난 한 주간도 은혜 가운데 지켜주시고 교회에 나와 예배 드릴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세상은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를 향한 주님의 사랑은 뜨거움에 감사드리고 주님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우리가 몸과 마음이 추운 자들을 돌볼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귀한 말씀을 좋은 땅에 심어야 하지만 어리석은 저희들의 모습을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했던 모습을 용서하여 주셔서 알고 지은 죄와 알지 못하고 지은 죄까지 이 시간 하나님아버지 앞에 내려 놓으니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 교회를 축복하여 주시고 사랑해 주신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교회가 합심하여 목표와 비젼을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며 모든 계획들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여 주시옵시고,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 지는 시간이 되게 주님께서 도와주시옵소서.
각 구역들을 성장시켜 주시옵시고 각 구역장들에게 믿음과 열정을 주시어서, 주님이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각 구역과 성도들과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축복의 하나님 아버지, OO교회를 통하여 하나님 나라에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시옵시고 우리 가정과 속해있는 모든 처소가 나로 인하여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코로나로 인해 실업률과 사업하시는 분들에 폐업을 하시는 분들이 들어나고 있는데 주님께서 능력 주시어 하루 빨리 제기할수 있는 삶을 살수 있도록 주님께서 함께 하여주시고, 제정적으로 어려움 없게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얼마 남지 않은 2022 모든 성도들이 축복받아 누리고 나누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고, 성도간에 서로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고 칭찬하게 하시고 서로 비판하지 않게 하시고 좋은 말만 서로 주고 받게 하셔서 서로간에 이해와 기도를 통해 사랑으로 가득한 화합된 교회가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질병으로 고통받는 성도를 치유하여 주시고 물질과 일터와 진로의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통로를 열어주시고 코로나 감염 상황 가운데 평안과 담대함으로 모든 문제들을 이겨내게 하여 주시길을 간절히 원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번 시간에는 2022년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읽어보시고 축복 넘치는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고 하루빨리 코로나 종식이 됐으면 좋겠고 교회가 좀더 발전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끝내도록 할께요. 힐링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