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3월첫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1. 2. 22.
300x250

3월첫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한 주간도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2월의 마지막주 입니다. 계획 했던 일들 마무리 잘하시고 못다이룬 목표가 있다면 3월에는 반드시 이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3월첫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작성하려고 하는데 기도문 읽어보시고 은혜충만한 역사가 일어나셨으면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예배를 통해 주님과의 막힘이 없게 하시고 이룰 수 있게 하시어 감사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영과 육을 채울 수 있도록 주님께서 함께 하여주시고, 성령으로 삶을 조명하시고 참 모습을 보게 하시어 신실한 마음으로 교회에 나와 주일예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이끄러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백신이 원활하게 공급되기를 원하고 하루빨리 치료제가 개발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온전한 생활을 하지 못하지만 기도와 말씀과 찬양으로 무장하여 어렵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지혜를 주셔서 담대하게 구원의 복된 소식을 전하고 주님의 사랑을 나누게 하여 주시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당하는 성도들도 있다면 물질과 일터와 진로의 통로를 주님께서 지혜와 능력을 주셔서 열어주시옵소서. 

 

 

아버지하나님, 세상 삶을 살면서 부족하여 죄악 속에 살 때가 많으니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승리하게 하시고, 아직 고백하지 못한 죄악이 있으면 보혈로 씻어 주옵소서. 이 시간 기도하오니 우리의 모든 허물을 용서하여 자유롭게 하시고 힘과 용기를 허락하여 강하고 담대한 믿음으로 항상 기뻐하며 찬양하며 기도하는데 막힘 없이 주님께서 항상 도와주옵소서.

 

 

주님, 교회를 통해서 이 지역이 복음화 되게 하시고 구원의 빛이 되게 하셔서 믿음과 소망과 평안을 주는 교회가 되게 하려 주시고,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며 모든 계획들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여 주시고, 새롭게 도약하고 기초를 다지는 교회가 되길 부흥되기를 간절히 원하옵나이다. 

 

 

오늘도 담임 목사님 단 위에 세워주심을 감사드리며 준비한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하나님의 능력과 감동으로 우리 모두 은혜 받는 시간 되게 하시고, 보이지 않게 수고하며 헌신으로 섬이는 이들에게도 은혜와 축복을 채워 주시고, 예배 가운데 주님의 은혜가 머물게 하시고 믿음이 더욱 성장해 나가길 간절히 원합니다.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자에게 치유의 권능이 나타나게 하시고 마음이 상한자는 하나님의 위로를 받게 하시고 믿음이 연약한 자에게는 믿음을 더하여 주시고 3월 한달간 주님은혜 속에 승리하는 삶을 살수 있도록 동행하여 주실것을 믿사오며 살아계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사순절 기간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사순절 기간 대표기도문 모음 주님은혜 속에 행복하고 무탈한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은 주일이라 대면예배로 진행되어 교회를 가게 되는데 집단감염 안되도록 철저하게 개인위

sunset0228.tistory.com

 

 

2월 마지막주 주일 대표 기도문

2021년 2월 28일 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간 시작되는 월요일 입니다. 멈주치 말고 한 가지 목표의 매진하라, 그것이 성공의 비결이다라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레리나 안

sunset0228.tistory.com

 

 

2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021년 2월 21일 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여, 제가 이룬 것보다 항상 더 많이 갈망하게 하소서``라고 조각가 미

sunset0228.tistory.com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데 한 주간도 주님 동행속에 승리하는 삶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로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3월첫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이였습니다. 

ⓒMichal Jarmoluk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