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자비의 기도문 3월의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1. 3. 10.
300x250

자비의 기도문 3월의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는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간도 정말 빠르게 지나가 내일이면 목요일 입니다. 3월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10일 이나 흘렀습니다. 계획 했던 목표 반드시 이루시길 바라며 항상 응원 드리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자비의 기도문 3웧의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자비롭고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거룩하고 복된 주일에 교회에 모여 우리 성도들이 하나님께 찬양하며 경배를 드립니다. 이 시간 온 마음을 다하고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주님이 받아주시고 영광 홀로 받아 주시옵소서. 주님의 권능으로 돌아보시고 오늘 고백하는 저희들을 십자가의 보혈로 깨끗게 하시고 용서하여 주셔서 사순절 기간 십자가 보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씻어 주셔서 회개하는 이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이 나라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인해 이 나라가 국정이 마비가 되고 있는 가운데 있사오니 이 나라를 긍휼이 여겨주시고 하루 속히 국정이 정상화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은혜 내려주옵소서. 모든 위정자와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명철을 허락하여 주시고 경제적으로 안정화 되길 원하옵나이다.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어려운 세상으로 인해 가정의 일터에서 힘들고 지친 연약한 이들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흔들리는 경제로 인해 쓰러지는 심령들이 없게 하시고, 가정마다 생계의 수단이 막히지 않도록 축복하여 주시고 어렵고 힘들때 마다 주님을 찾게 하시고 주님과 만남을 통해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제정적으로 어려움 없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순절 기간을 통하여 교회가 거룩하여 자비로워 지게 하시고 우리가 십자가를 바라 볼 때마다 마음의 큰 고통의 사라지고, 주의 고난을 가슴 깊이 묵상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셔서 40일간 주님을 조금 더 알게 되는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원하고 십자가의 보혈로 깨끗게 하시고 용서하여 주셔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씻어 주시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대언하는 담임 목사님에게 입술에 말씀의 능력과 충만한 마음을 주시어 말씀을 선포하게 하시며 듣는 모든 성도들의 마음에 성령의 위로하심과 치료하심과 강팍한 마음이 녹아지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하여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을 드리는 성도들의 찬양이 하늘에 전달 되게 하시고,  성도들의 성령 충만한 삶의 기쁨이 생활 속에 넘치게 하옵시고, 모든 생활이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영광으로 쓰여지게 하여 주시옵고, 보이지않게 수고하며 헌신으로 섬기는 모든 이들에게 이땅에 기름진 복과 하늘의 신령한 복으로 채워 주시옵소서. 예배의 첫 시간 입니다. 마치는 시간까지 주님께서 주관하시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둘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도전이라는 명언중에 이 세상에 열정없이 이루어진 위대한 것은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 주간도 간절한 마음으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글을

sunset0228.tistory.com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습관이라는 명언 중에 인간이란 습관들이기 나름인가보다! 라는 말이 있는데 이제는 포스팅하는게 생

sunset0228.tistory.com

 

 

3월첫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첫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한 주간도 무탈하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2월의 마지막주 입니다. 계획 했던 일들 마무리 잘하시고 못다이룬 목표가 있다면 3월에는 반드시 이뤘으

sunset0228.tistory.com


 

기도 읽어보시고 은혜 받는 역사가 나타나길 바라며 한 주간도 무탈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항상 웃는 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자비의 기도문 3월의 대표기도문 이였습니다. 

ⓒwal_172619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