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2. 4. 27.
300x250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속에 축복받은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4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다음주면 어린이주일 그리고 가정의달인데 은혜받고 사랑받는 가정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하루가 정말 정신없이 빠르게 지나가 내일이면 금요일 이고 이번 주일은 부활주일 예배로 진행됩니

sunset0228.tistory.com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4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 안녕하십니까 힐링 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어려움 없이 잘 극복 하셨으면

sunset0228.tistory.com

 

사랑과 은혜가 많으신 하나님아버지,우리를 구원해 주시고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영광과 존귀와 찬양을 드립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부모를 공경하며 부부가 서로 사랑하며 자녀를 말씀으로 양육하며 살아가고 있는지 되돌아보며 회개하는 시간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가정마다 믿음의 가족 공동체로 세워주시고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부모와 자녀가 서로 사랑하고 기도하며 행복하고 믿음의 가정으로 세워주시고 이 시간 용서하지 못한 부분이나 용서받지 못한 문제가 있다면 주님이 베풀어 주신 사랑과 용서로 상처를 치유하고 회복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사회적 거리두기가 2년 1개월만에 해제가 되었지만 아직도 주변에 힘들어하고 아파하는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주님께서 능력에 능력을 더하여 잘 극복할수 있도록 지혜를 주셔서 더 이상 아파하지 않도록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5월에는 어린이와 어버이 주일, 스승의 주일이 있습니다. 주일학교 위해 기도합니다. 다음 세대가 부흥하기를 원하오니 어린 자녀들이 생명의 말씀을 먹고 자라나 교회와 하나님의 나라에 꼭 필요한 일군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일학교를 위해 수고하는 목사님과 교사님들을 특별히 기억하여 주셔서 주님의 사랑과 능력이 충만한 주의 사람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학생부 청년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청년들의 마음에 하나님에 대한 열망이 가득 차기를 원하오니 취업난이 계속되고 있지만, 하나님을 잊지 않고 날마다 주님을 의지하며 나아갈 때에 새롭게 일어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 옵소서.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오늘도 복음을 전하며 진리를 전파하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세계 각지에서 선교하시는 선교사님들과 함께하사 그들의 가는 발걸음마다 믿는 자에 수가 더해지고 하늘나라가 확장되는 역사가 나타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지역에 교회를 세워주시고 영혼 구원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방황하는 영혼들을 구원하게 하여 주시고, 오늘도 생명의 말씀 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말씀을 통하여 주님이 주시는 참된 평안과 기쁨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오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이번 한 달 동안 가정이 회복되고, 화목하며 사랑하는 가정들이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온 가족 하나 되어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할 때 주의 성령이 함께하며, 기도하며 소원한 것들이 다 이루어지는 복이 임하게 하여 주시오며 예배의 시간을 주님께서 인도하여주실 줄 믿사오며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상으로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