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되는 시간 한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이 벌써 5월 셋째주일 입니다. 시간이 무상하게도 빨리 지나가는데 계획했던 일 있으면 잘 됐으면 좋겠고 지속되는 코로나 시대 어려움 없이 극복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은혜으로신 하나님아버지, 오늘도 저희와 함께하사 주님의 사랑으로 지켜주시고 날마다 자비를 베푸시며 일용한 모든것을 채워주신 주님의 놀라우신 사랑과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모든 성도들의 삶이 믿음으로 성숙하게 하시고 열매 맺는 신앙으로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항상 기뻐하며 감사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교회를 축복하여 주시고 합심하여 목표를 세우고 비젼을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며 모든 계획들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여 주옵소서.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지고 새롭게 도약하여 부흥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속적으로 대한민국과 전 세계가 코로나 감염으로 부터 고통 받고 두려움 가운데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가 회복되어지게 하여 주시고,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와 찬양과 기도에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대통령과 위정자들이 국민의 위임을 받은 자로서 겸손함을 잃지 않게 하시고, 지역으로 나뉜 갈등과 불신이 있다면 국민을 하나로 이끌며, 오직 나라를 살리고 국민을 섬기는 데 마음과 힘을 기울이게 하여 국정은 이끌수 있는 능력을 주님께서 도와주시옵소서.
이 시간 주님의 귀한 말씀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주사 선포되는 말씀으로 인해 우리의 영혼이 변화되고 회복되고 치유되는 역사가 나타나게 하옵소서. 계획하고 준비하는 일도 온전히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저희들을 통하여 바른 섬김으로 행하여지길 간절히 원합니다.
질병이나 사고로 투병중인 성도들이 십자가 보혈의 능력을 믿고 속히 나음을 얻어 기쁨의 간증을 할 수 있도록 한량없는 자비와 긍휼을 베풀어 주시오며, 각 가정과 직장과 사업장과 일터에서 더욱 활기차고 역동적인 일과로 생명력 넘치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주님의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모든 필요들을 풍족하게 채워주시옵소서.
5월 가정의달 각 가정이 믿음으로 세워가는 은혜의 달이 되길 소망하며 가정이 회복되고, 화목하며 사랑하는 가정들이 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온 가족 하나 되어 하나님을 높이며 찬양할 때 주의 성령이 함께하며, 기도하며 소원한 것들이 다 이루어지는 복이 임하게 하여 주시오며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정독하시고 5월도 계획 했던 일들 있으면 꼭 달성했으면 좋겠고 위드코로나 시대 확진없이 무탈한 일상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5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