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1월 2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1. 11. 11.
300x250

11월 2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내일이 벌써 금요일 입니다. 위드코로나 시대에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계획했던 일이 있으면 이루는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2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1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1월 첫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위드 코로나가 잘 정착 되었으면 하고 경기가 빠른 기간에 회복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sunset0228.tistory.com

 

 

10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10월 다섯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한 주간도 평안한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지속적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오늘 하루도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니 감

sunset0228.tistory.com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힐링되는 일상 보내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고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확

sunset0228.tistory.com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지키시며 은혜와 평강을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사랑하는 주의 자녀들을 귀한 교회에 불러 주셨사오니 이 시간이 말씀으로, 은혜로, 성령으로 충만한 복된 자리가 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하늘의 복을 받길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 문을 활짝 열어 하늘의 복을 받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예배를 통해서 우리의 삶에 용서와 화해와 관용함이 있게 하옵소서. 언제나 십자가의 사랑을 생각하고, 감사함으로 주님의 발자취따라 말씀에 의지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예배드리는 이 시간 성도들의 자비로운 손길로 어루만져 주시고 능력의 손으로 붙잡아 주옵소서. 믿음이 연약한 심령에게는 강하고 담대한 믿음을 허락하시고, 말씀에 심령에게는 깨닫는 은혜를 주시고 힘들어 하는 자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시고, 상처받은 영혼들은 치료해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크신 뜻과 섭리 가운데 이 지역에 우리 교회를 세우게 하시고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를 통해서 이 지역이 복음화 되게 하시고 절망하는 자에게는 소망을 흔들리는 자에게는 평안을 주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이 지역사회의 구원의 빛이 되게 하시고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누며, 섬기는 교회가 되게 하여 부흥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코로나 감염이 지속적으로 들어나면서 국민들은 어려움을 당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개선 책을 마련해서 어려움 없게 주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고, 국민들이 오직 주님만 위하고 주를 위하여 안전할 수 있도록 은혜를 배풀어 주시옵소서. 11월에는 수능시험이 있는 달입니다.시험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애쓴 정성이 좋은 열매를 맺게 하셔서 축복받는 당신의 자녀로서 모자람이 없게 하여주셔서 수고한 만큼 최대한 결실을 맺을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단위에서신 목사님께 주님의 권능이 임하사 능력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옵소서. 전하시는 말씀이 우리의 마음 판에 새겨 말씀따라 순종하며 지키게 하는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성령 하나님께서 말씀 가운데 우리 영혼 안에서 역사하사 그 말씀이 우리의 육신과 삶을 변화시키는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아버지, 한 주간도 근심과 걱정을 주의 십자가에 다 내려 놓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위로와 기쁨으로 우리 영혼이 만족하게 하여주시오며 이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문 정독하시고 은혜 받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11월 2주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Tep Ro 출처 Pixabay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