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by 힐링칠봉2 2022. 5. 6.
300x250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5월 가정의달 행사가 많고 바쁜 시간을 보내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여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라고 코로나로 부터 감염되는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입니다. 정독해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5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속에 축복받은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4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다음주면 어린이주일 그리고 가정의달인데 은

sunset0228.tistory.com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4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축복과 사랑받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하루가 정말 정신없이 빠르게 지나가 내일이면 금요일 이고 이번 주일은 부활주일 예배로 진행됩니

sunset0228.tistory.com

 

사랑과 은혜가 풍성한 하나님 아버지, 지난 주간 동안도 험한 세상에서 우리들을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시고 ,이 시간 귀하고 복된 예배의 자리를 열어 주시어 하나님께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어버이주일로 하나님께 예배 드립니다. 자녀된 자들로서 이 땅의 모든 부모들이 주님 안에서 잘 섬기며 공경하기를 원합니다. 부모 공경이 점점 무시되고, 어르신들을 존경하는 마음이 사라져가는 세상의 풍조 속에서도 부모를 공경하라하신 하나님의 계명을 기억하고 날마다 부모를 공경하는 믿음의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삶이 교만함과 슬기롭지 못한다면 용서하여 주시고 능력의 예수님이 보혈로 씻어주셔서 주님 앞에 온전한 모습으로 나아가게 하여 주시고, 코로나로 어렵고 힘든 막막한 상황 속에서도 주님을 신뢰하며 나아갈 수 있게 하셔서  주님의 향한 소망을 놓지 않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하여 예배를 잊고 교회를 잊고 주님을 잊고 살아가는 성도들을 다시 인도해 주시고 이 시간 중보기도를 통해 은혜의 역사가 나타나 모두가 함께 모여 기도하고 뜨겁게 찬양하는 시간들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땅의 많은 어버이들이 가정과 자녀들을 위하여 땀 흘리며 수고하는 것을 아실 줄 믿사오니 주님께서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대로 부모를 공경하고 서로 사랑하며 자녀를 말씀으로 양육하며 살아가고 있는지 되돌아보며 회개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질병으로 고통받는 성도를 치유하여 주시고 물질과 일터와 진로의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통로를 열어주시고 코로나 상황 가운데 평안과 담대함으로 모든 문제들을 이여내게 하여 주시고 무엇보다도 우리가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함에 어려움이 없도록 이 땅에서 코로나가 사라질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목표를 세우고 비젼을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며 모든 계획들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여 주옵소서.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지게 하시고, 도약하여 부흥되기를 원하오니 주님께서 함께 동행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고, 다음세대를 사랑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날마다 새로워지게 하시고, 부흥되기를 간절히 원하옵나이다.

 


 

오늘도 생명의 말씀 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말씀을 통하여 주님이 주시는 참된 평안과 기쁨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5월 가정의달 주님과 함께 동행하길 원하오며 예배의 첫 시간입니다. 마치는 시간 까지 주님께서 주관하고 인도하여주실 줄 믿사오며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상으로 5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어버이주일 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